구글애널리틱스



소니아카슉 페어앤스퀘어, 루나솔 라이트 바리에이션, 레브론 밤 스테인, 슈에무라 어반 베이지 매일의 화장

소니아카슉 페어앤스퀘어 좌상-우하, 루나솔 라이트 바리에이션 가운데 색상

소니아카슉 좌상 핑크 베이스, 우하 브라운 색상 쌍커풀 라인 그라데이션, 루나솔 가운데 색상 눈두덩에 톡톡 해주었다.

소니아카슉은 원래 4구 섀도우였으나 좌하 색상은 무참히 깨져버렸다. ㅠㅠ 
크게 감흥없는 무난한 색이긴 해도, 나름 이쁜 쉬머한 섀도우였는데...
그치만 페어앤스퀘어의 핵심은 좌상 핑크 색상이라고 생각한다! 지~인짜 청순하게 이쁨ㅠㅠ!! 
사진상으로야 평범한 에뛰드 카페라떼류(?)로 보이지만, 하늘 아래 같은 색조 없다는 말마따나 미묘하게 다름.

우하 브라운 색상은 나쁘진 않은데, 또 딱히 좋다는 생각도 들지 않는다. 
그대신 우상의 펄이 크고 차르르하게 이쁜데, 앞서 이미 쓴 색상이므로 이번엔 제외.

루나솔 라이트 바리에이션의 가운데 색상을 아직 써보지 않았으므로 이번에 활용했다. 
그치만 이런 흰 펄은 솔직히 내가 싫어하는 색상이었다. 
손등에 발색할 때까지만 해도, 이런 흰 펄 느무느무 싫음(부들부들) 이러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 
눈두덩에 톡톡해주니, 흰색이 저렇게 튀지 않고 투명하게 반짝하니 이쁘대? 물론 흰 끼가 있긴 있었지만.. 예상외로 괜찮았다는 거.

오늘 정말 오랜만에ㅠㅠ 화장품 뿐만 아니라 나도 이뻐 보이는 화장이었다. 소니아카슉 페어앤스퀘어도 참 실패 없는 화장에 좋당.ㅎㅎㅎ

레브론 컬러버스트 밤 스테인 015 체리쉬, 슈에무라 라끄 슈프림 BG02 어반 베이지

둘 다 단독으로는 못 쓰고 섞어 쓰기에는 참 좋다.
레브론은 딸기우유 핑크?라는데 나한텐 형광 핑크 느낌이 나서 단독 노노.
슈에무라 어반 베이지도 색은 기똥차게 이쁜데 내 입술에서는 연해서 진한 애랑 섞어 발라주는 게 더 이쁘다. 
오늘 그냥 손에 잡히는 대로 발랐는데 예쁜 조합이었다.